코넬코리아 주식회사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코넬은 미국에 본사를 둔 윌버-엘리스의 자회사로 1898년 비즈니스를 시작하였습니다.
120년 이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다양한 특수 화학 제품 및 원료를 판매하고 있으며,
오랜 역사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와 시장 트렌드를 파악하여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코넬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뛰어난 기술 경험과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.
전 세계 18개국 48개 지역에서 근무 중인 1,200명의 전문가들이 제품 소싱 및 공급, 최신 기술 트렌드, 신제품 개발 지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,
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차별화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현재 코넬은 다양한 시장에서 15,000개 이상의 고객사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.
코넬은 보다 전문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아시아 전역에 26개의 R&D 센터와 전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고객이 보다 빠르게 소비자 니즈에 대응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술과 원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,
원료의 가치와 효과를 극대화하는 가이드 포뮬레이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.
또한, Core Ingredients 팀을 통해 자체 제조 및 생산 역량을 확장하여 코넬만의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추가해 나가고 있습니다.
코넬코리아는 1954년에 설립되어 반 세기 이상 고객과 함께 해오고 있습니다.
입증된 경험과 노하우, 탄탄한 안정성을 기반으로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며,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합니다.
솔직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개인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,
격의 없는 소통과 공감을 통해 시장과 환경의 변화에 언제나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유연하고 강한 조직 문화를 지향합니다.